THE BASIC PRINCIPLES OF 호치민풀빌라

The Basic Principles Of 호치민풀빌라

The Basic Principles Of 호치민풀빌라

Blog Article

또한, 골프장 중심의 호수와 양옆이 숲으로 둘러싸인 홀들이 특징으로, 이로 인해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조화로운 자연의 모습을 선사합니다.

쾌적한 기후로 인해 일년 중 언제든지 호치민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의 각 계절은 고유한 매력과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워 꼭대기에서는 호치민의 도심을 내려다볼 수 있는데, 특히 해가 지는 저녁에는 그야말로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한편 하노이가 유흥은 다낭에 비해서 조금 아쉬울 수는 있어도 골프장 만큼은 딱히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괜찮은 곳이 많습니다. 날씨도 골프를 즐기기 가장 좋은 편이고 접근성도 편리하며 다양성에서도 다낭 골프장은 물론 호치민과 비교하더라도 부족함 없습니다.

베트남의 주요 도시에는 모두 인근에 세계 정상급 설비와 코스를 자랑하는 골프장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특히 천혜의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다양한 난이도를 자랑하는 코스들은 여러분의 골프 실력을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대표자 : 이원철

호치민 골프여행 패키지는 골퍼들에게 베트남의 문화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골프 라운딩 뒤에는 덤으로 현지 음식과 문화를 체험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베트남 만의 톡특한 여러가지 문화를 여행 일정에 포함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조건에 맞추어 골프 투어를 맞춤화할 수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호치민 골프여행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도와드리는 전담팀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즉각적인 답변과 빠른 해결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라운딩 후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는 골프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베트남식은 물론 수준급의 한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코걸과 함께하는 투어의 즐거움은 결코 쉽게 잊혀질 수 없는 멋진 추억을 남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직 일행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추억을 남겨보고 싶은 분들에게 최고의 패키지 여행으로 호치민 황제투어 패키지에 대한 관심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 베트남에서는 드물게도 새벽까지 영업하는 업소로 유명하며 클래식한 스타일과 현대적인 조명이 조화를 이루며 멋진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초승달 모양의 빈티엔 해변을 향해 있는 골프 코스입니다. 자연, 산과 바다 사이에 위치한 골프장이에요!

누구의 호치민황제관광 방해도 받지 않으며 절대적인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매일 환상적인 파티를 즐겨보신다면 단순한 숙소 그 이상의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